28/04/19 Taehyun’s Tweet
오늘 재밌었어요 (전 진짜 무대체질인 것 같아요ㅎㅎ) 아직 많이 부족한데 이렇게 큰 무대 설 수 있어서 너무 영광이었고 즐기고 가는 느낌이라 너무 행복합니다 앞으로 더 많은 분들께 무대 보여드리고 싶습니다 더 열심히 하는 태현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당❣
[TRANS]
I had a lot of fun today. It was an absolute honor to be on such a huge stage. I’m so happy because I feel like I’m really enjoying myself today. I’d like to show more people myself on stage.Thank you ❣️